비디오 게임 부정 행위 코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 좀 봐!

2020. 7. 20. 15:31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게임 부정 행위 코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 좀 봐!



네가 누구든 간에 널 위한 게임이 있어.


비디오 게임은 긴장을 풀고 탈출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모든 비디오 게이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젊은 사람을 위한 선물 게임을 사기 위해 상점에 갈 것이라면,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라.


게임이 적절한지를 판단하는 것은 많은 것을 배제할 수 있다.


더 많은 대안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여러분은 그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을 사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슈터 게임을 하고 있다면, 다시 로드하기 전에 항상 당신의 캐릭터를 해로움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아직도 재장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여러 번 당신의 인격이 죽임을 당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 덮개를 씌우면 다시 로드하십시오.




당신의 컴퓨터에서 게임이 실행될 수 있는지 알려줄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다운로드가 끝난 후, 이 멋진 페이지는 당신이 특정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다운로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프로세스 후에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화면을 밝게 하다.


비록 그 이미지들이 어둠 속에서 더 소름끼치거나 더 사실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연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색깔은 서로 섞여서 적들을 발견하기 어렵게 만들며, 적들이 당신에게 기어오르도록 한다.


밝기를 높이면 경기 감각을 어느 정도 잃을 수 있지만, 더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화면에서 특정 색상을 구별할 수 있다.




항상 같은 슬롯에 있지 말고 다른 영역에 게임을 저장하십시오.


때때로 다른 것에 저장해라.


이렇게 하면 게임의 다른 부분으로 돌아갈 수 있다.


게임을 여러 곳에 저장하지 않으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




부모들은 항상 게임에서 시청률을 검증해야 한다.


많은 게임들은 아이들에게 괜찮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다.


폭력이나 언어와 같이 등급이 적용되는 측면을 검토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리십시오.




게임 스토어 직원들은 새로운 게임에 대해 배울 때 훌륭한 자원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은 분점을 찾아야 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가게 직원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멋진 게임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자녀가 있을 때는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과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와 같은 공통의 관심을 자녀들과 나눌 때, 그것은 또한 훌륭한 대화를 만들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발달된 기술을 보고 도울 수 있다.




오늘날, 게임은 당신이 실제 돈을 얻기 위해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사고 싶으면 신중하게 고려해라.


많은 현금 구매가 게임 승리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른 점은 그들이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리뷰를 읽고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 바퀴 돌리면 자녀가 경험하는 일에 계속 관여할 수 있다.


직접 게임을 해보거나, 아이가 노는 것을 보거나, 그들과 함께 게임을 해보십시오.


반드시 질문을 하고, 그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줘라.


실제 경험보다 더 훌륭한 선생님은 없다!



게임과 관련된 것이 너무 많아서 한 기사가 모든 것을 다 다룰 수는 없다.


운 좋게도, 이 기사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들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도움이 될 것이다.


긴 하루가 끝날 때, 시스템을 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