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 프로그램에서 자녀의 성공 지원

2020. 7. 20. 15:34카테고리 없음


홈스쿨링 프로그램에서 자녀의 성공 지원



많은 부모들은 그들의 지역 공립학교 시스템이 부적절하다고 느낄 때 홈스쿨링을 바라본다.


하지만, 홈스쿨링에 성공하기 전에 홈스쿨링의 특색을 배울 필요가 있다.


집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기로 마음먹으면 이 글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재정적인 고려사항들이 홈스쿨링과 관련하여 당신이 살펴본 것이 있는가? 너는 일을 그만둬야 할지도 몰라.


그래서 많이 힘들 수도 있어.


이미 집에 있다 하더라도, 다른 업무들도 주의를 요한다.




체험학습은 아이들에게 가장 좋다.


특정 문화에 대해 배울 때, 당신의 아이와 독특한 토착 음식과 아이템을 만드세요.


스탈린을 공부할 때, 양배추 롤과 같은 이 문화와 관련된 음식을 요리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전쟁에 대해 배우고 있다면, 그들에게 전쟁이 있었던 나라와 관련된 것들을 공부하도록 하라.


자녀들이 수업의 내용을 재미있는 실제 생활 활동과 연관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자녀들이 배우고 정보를 더 잘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홈스쿨링을 위한 계획과 예산을 세우십시오.


도서관, 인터넷 및 다른 홈스쿨링 가정과 같은 무료 자원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아이에 대해 구별되는 계정을 설정하고 그 안에 특정 금액을 보관하십시오.


모든 비용, 심지어 깜짝 비용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각 비용에 약간씩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법을 조사하기 위해 당신의 주 내의 홈스쿨 협회에 연락해야 한다.


당신의 주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홈스쿨을 개인 소유의 학교로 등록하거나 당신의 아이들이 표준화된 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해야 할지도 모른다.


또한 무단 결석 문제에 부딪히지 않도록 학군에 홈스쿨에 대한 당신의 결정을 반드시 알리도록 하라.




주의 홈스쿨링법에 대해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당신은 HSLDA 웹사이트에서 그것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홈스쿨링 조직의 구성원이 되는 것은 지역 교육 위원회나 CPS로부터 질문을 받는 경우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보조금은 당신이 지불하는 모든 회비를 쉽게 상쇄할 수 있다.




홈스쿨링을 할 때 외부로부터 소외감을 느끼기 쉽다.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부모들과 당신의 지역에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방법을 찾아라.


홈스쿨 학부모들과 만날 수 있는 지역 단체를 찾아보십시오.


균형 잡힌 네트워크는 당신에게 넓은 범위의 관점과 의지할 수 있는 풍부한 경험을 줄 수 있다.




기술은 홈스쿨링을 할 때 당신의 아이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인터넷 연결이 불특정 기간 동안, 종종 인터넷 연결이 가장 필요할 때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인터넷이 다운될 경우를 대비해서 백업 계획을 세워야 한다.




시간을 내어 다양한 학습 스타일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각각의 아이들은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각 아이들의 수업 계획을 개별화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를 발견하는 것은 매우 쉽다.


그러나 전문화된 방법을 너무 깊이 파고들 필요는 없다.


자녀가 교육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추리를 적어라.


일단 그것을 종이에 적으면, 당신은 당신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학교의 목표, 이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그리고 여러분이 답을 찾기를 원하는 질문들을 적어라.


이렇게 하면 생활이 간단해진다.




방금 읽은 모든 것을 가지고, 가정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능력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방금 읽은 팁을 따르고 워크샵과 세미나에 참석하여 홈스쿨링에 대해 계속 배우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교육을 잘 받은 것처럼 느낄 것이다.